세인트루이스 연은 총재 "현 금리 수준 좋다…관망할 시간"
상금을 타기 위해 ‘최후에 한 명만 남을 때까지 극한의 생존경쟁을 하게 된다.
니켈 공급 홍수로 인해 인도네시아 니켈산업조차 휩쓸려버릴 위험에 처했는데요.최대 무역 상대국인 중국의 성장 둔화까지 겹치면서 당분간 수출 전망은 썩 밝지 않습니다.
인도네시아 광산전문가협회의 리잘 카슬리 회장이 최근 CNBC와 인터뷰한 내용이 무시무시합니다.평등주의적이고 대중적인 경제를 추구해야 한다는 식의 주장을 펼칩니다.프라보워의 군사주의적 배경과 포퓰리즘적 성향을 고려할 때 그가 어떤 지도자가 될지는 매우 불확실합니다.
-결국 앞으로 10년이 인도네시아 경제엔 중요한데요.‘누구든 조코위 현 대통령이 미는 사람이 당선될 확률이 커 보인다고요.
JP모건은 현재 7300포인트 수준인 자카르타종합지수가 올해 7500까지 오를 걸로 내다봤고요.
조코위가 2014년 당선됐을 때만 해도 이 낡은 구조를 일소할 거란 기대를 받았는데요.일단 판차실라(Pancasila)는 1945년 제정된 인도네시아 헌법 전문에 실린 건국 이념인데요.
com/news/Newsletter 딥다이브 미국 오피스 시장.이해되시나요? 인도네시아 경제는 이제 간신히 재정 건전성 높이고 외국 투자자 신뢰를 되찾고 있거든요.
새 정부가 들어와도 이런 상황이 바뀌지 않을 거라고 기대합니다.물론 인도네시아 정부는 이보다 더 야심 찬 계획(2030년 세계 10위.